국가 선택
  • {{country.Text}}
언어 선택

평생 보증 서비스

RIDGID 브랜드 공구는 최종 사용자가 더 빠르고 확실하게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 최고급 공구로 전 세계에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RIDGID의 전체 수명 기간 보증을 통해 더 편안한 마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이나 재료 자체의 결함으로 공구가 오작동할 경우 당사는 무료로 공구를 수리하거나 교환해 드립니다.

보증 범위

RIDGID 공구는 재료 및 제작상의 결함이 없음을 보장합니다.

보증 기간

이 보증은 RIDGID 공구의 수명 기간 동안 유지됩니다. 보증 범위는 제작이나 재료의 결함 이외의 이유로 제품을 사용할 수 없게 될 때 종료됩니다.

서비스 받는 방법

이 보증의 혜택을 받으시려면 완전한 제품을 선불 운송을 통해 Ridge Tool Company, Elyria, Ohio로 보내시거나 공인 RIDGID 독립 서비스 센터로 보내주십시오. 파이프 렌치 및 기타 수공구는 구매처로 반송해야 합니다.

문제 해결 방법

보증된 제품은 Ridge 공구의 옵션에 따라 수리나 교체되며, 무료로 반환됩니다. 또는 보증 기간 내에 3회 수리나 교체 시도 후 제품에 여전히 결함이 있을 경우, 구매 가격 완전 환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증을 받을 수 없는 경우

오용, 남용 또는 정상적인 마모로 인한 고장은 보증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Ridge Tool은 우발적 또는 결과적 피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보증과 현지 법률의 연관성

일부 지역에서는 우연적 또는 결과적 피해에 대한 배제 또는 제한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위의 제한이나 배제가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보증은 귀하에게 특정한 권리를 제공하며, 또한 귀하는 주, 지역 또는 국가에 따라 다양하게 다른 권리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기타 명시적 보증 배제

이 전체 수명 보증은 RIDGID 제품에 대해 유일하고 배타적인 보증입니다. 직원, 대리인, 딜러 또는 다른 누구도 Ridge Tool Company를 대신하여 이 보증을 수정하거나 다른 보증을 마련할 수 없습니다.

RIDGID 수명 보증 행사

Ridge Tool Company는 라이선스 부여된 상품을 제외하고 RIDGID 브랜드로 구매된 제품을 지원하기 위해 포괄적인 수명 보증을 제공합니다.

RIDGID 브랜드의 제품은 신뢰성, 확실성 및 내구성을 가지고 제작되며 재료 또는 제작상의 결함에 대해 전체 수명 보증이 적용됩니다.

재료 또는 제작 불량의 사유로 RIDGID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당사는 인쇄된 보증 정책에 따라 적시에 문제를 해결하고자 시도합니다. RIDGID 라이선스 상품의 보증 정보는 www.ridgid.com에서 확인하십시오.

정상적 마모 :

일반적으로 당사의 공구는 가장 까다로운 용도 및 환경의 작업장에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시간이 지날수록 RIDGID 제품은 정상적인 마모 및 해짐이 발생하여 서비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 마모는 "결함" 으로 간주되지 않고 RIDGID 수명 보증에 해당하지 않지만 당사는 가능한 한 빨리 공구를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고객의 서비스 요구를 충족해 드리기 위해 Ridge Tool은 모든 종류의 서비스 부품 및 RIDGID 독립 서비스 센터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서비스 센터 네트워크는 고품질 수리 서비스뿐 아니라 필요할 경우 RIDGID 보증의 정확한 결정과 실행을 제공하도록 훈련받은 공장입니다. RIDGID 독립 서비스 센터의 전체 목록은 www.ridgid.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료 또는 제작상의 결함:

당사의 경험에 따르면 재료 또는 제작상의 제조 결함으로 인해 조기에 고장 나는 제품은 제품 수명 주기 초기인 보통 1~2회 사용 후 발생합니다. 검사를 위해 반송되었을 때 이러한 제품은 일반적으로 새 제품과 같은 상태처럼 보이며 사용 흔적이 거의 없습니다. 결함을 가지고 제작된 제품이 장시간 정상 사용 중에도 제대로 작동하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연속적으로 확실하게 수개월 또는 수년 사용 후 보증 검사를 위해 반환된 제품에서 결함이 발견된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요구는 정상적 마모 및 해짐 문제로 인한 것이며 이는 재료 또는 제작상의 결함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