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선택
  • {{country.Text}}
언어 선택

TruSense™ 기술을 탑재한 RIDGID®의 강력한 컴팩트 카메라 릴

6월 1, 2020

배관 진단에 강력한 데이터 성능을 제공하는 TruSense™ 기술로 구동되는 향상된 RIDGID® SeeSnake® 카메라의 출시와 함께 RIDGID는 카메라 릴의 두 가지 새로운 콤팩트 시리즈인  SeeSnake Compact C40과 M40을 선보입니다.

TruSense 기술로 구동되는 새로운 시리즈는 최적의 파이프 내 시야를 제공하는 동시에 사용자의 신체 부담을 최소화하여 파이프 검사의 수준을 개선하였습니다. 이는 카메라 헤드와 RIDGID CSx 시리즈 Wi-Fi 지원 모니터에 연결된 양방향 데이터링크 경로를 설정해 효과적으로 작동합니다.

HDR(High Dynamic Range) 영상 센서를 탑재해 가시성, 선명성, 화질의 저하 없이 같은 영상에 표시할 수 있는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비율도 높였습니다. 또한 Tiltsense™ 경사계를 통해 카메라 각도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며, 카메라 인파이프 피치의 유용한 지표를 표시합니다.

C40과 M40은 퀵 릴리즈 도킹 시스템을 갖춘 새로운 CS6x Versa 디지털 보고 모니터와 함께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두 카메라 릴 모두 25mm의 셀프 레벨링 카메라 헤드와 131피트(40m)의 푸시 케이블을 갖추고 있습니다. 베이스가 견고한 금속 프레임으로 설계되어 케이블을 밀고 당길 때 조작이 용이합니다. C40의 유연한 푸시 케이블은 턴이 타이트하고 메인 래터럴의 런타임이 짧은 소형 또는 제한형 브랜치 라인에 권장되며, M40의 보다 견고한 푸시 케이블은 메인 라인과 브랜치 라인 등 긴 런타임에서 더 이상적입니다.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현장의 속도와 효율성을 높이도록 설계된 새로운 SeeSnake Compact C40과 M40 카메라 릴은 현장에서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는 데 있어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러한 컴팩트 카메라 릴은 RIDGID의 전체 수명 보증이 함께 제공됩니다.

SeeSnake Compact C40 및 M40 카메라 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ridgid.com/ph/en/reels-and-camer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