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GID에서 SeeSnake Compact 시리즈 릴을 포함한 새로운 파이프 진단 솔루션 제공

10월 1, 2020

모든 검사 환경을 고려하여 가장 작은 패키지에 제작된 세 가지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SeeSnake Compact Compact C40와 M40 모델은 TruSense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SeeSnake Compact2는 이전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이러한 컴팩트 시리즈 릴은 문제가 있는 위치를 빠르게 감지할 수 있어 액세스하기 쉽고 정확한 이미지/기록을 제공하여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SeeSnake Compact Compact C40과 M40 모두 131피트(40미터)의 푸시 케이블이 달린 25mm 셀프 레벨링 카메라 헤드가 특징이며, RIDGID CSx 시리즈 Wi-Fi 사용 가능 모니터와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퀵 릴리스 도킹 시스템으로 새로운 CS6x Versa 디지털 보고 모니터와 호환할 수 있으며, 견고한 금속 프레임은 케이블을 밀어넣고 빼내기 쉽게 하는 견고한 베이스를 제공하여 빠르고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C40의 유연한 푸시 케이블은 턴이 타이트하고 메인 래터럴의 런타임이 짧은 소형/제한형 브랜치 라인용으로 제작되었으며, M40의 보다 견고한 푸시 케이블은 메인 라인과 브랜치 라인 등 긴 런타임에서 이상적입니다.

C40 및 M40의 통합된 TruSense 기술은 카메라 헤드와 연결된 RIDGID SeeSnake CSx 시리즈 Wi-Fi 사용 가능 모니터 간에 양방향 데이터링크 경로를 설정하여, 배관 진단에 강력한 데이터 기능을 제공합니다. HDR(High Dynamic Range) 이미지 센서 및 Tiltsense™ 경사계는 탁월한 진단 이미지를 제공하고 파이프 내 환경에 대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SeeSnake Compact2에는 1.5-6인치 소형 또는 제한형 파이프 관 등에 적용할 수 있는 고품질 멀티미디어를 제공할 수 있는 30미터 마찰 감소 푸시 케이블이 제공됩니다. 파이프로 밀어 넣을 수 있게 충분히 견고하지만 타이트한 턴에서도 조작이 가능할 정도로 유연합니다. 또한 푸시 케이블 말단에 1인치 셀프 레벨링 카메라가 장착되어 파이프 환경의 명확하고 깨끗한 화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강력한 신호를 전송하는 512Hz 손드와 통합하여 RIDGID SeekTech 수신기와 함께 배치할 수 있어 관심 지점을 정확하게 찾는 데 이상적입니다.

SeeSnake Compact 시리즈 릴은 검사에 대한 전문 지하 기술 장비를 제공합니다. 각 장비는 RIDGID 전체 수명 보증이 적용됩니다 (소비자 과실, 자연 마모 제외)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ridgid.com/